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kit/대만_타이베이

레드하우스 카페레스토랑_단수이 여행_솔직한 후기 죄송

by 관리자 1 2019. 11. 23.

2019. 09. 11. 방문

레드하우스 카페레스토랑_단수이 카페

주소 : 251 대만 New Taipei City, Tamsui District, 三民街2巷6號3樓☜ 구글지도 바로가기 클릭

단수이에 있는 매우 평점이 좋은 카페입니다. 뷰가 굉장히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방문했을 때는 만족스럽지 않아서 다른분들도 알고 방문하시기 바라며 후기를 남겨봅니다.

단수이 레드하우스 카페 sellpic.tistory.com 출처

3층 에서 바라본 전망이 좋다고 하여서 일부러 찾아갔는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위층은 닫혀있다고 하면서 못들어간다고 하였습니다. 보아하니 사람이 없어서 1층 공간만 연 것 같았습니다. 올라가면 안되냐고 물어봤는데..안된다네요... 뷰 때문에 왔는데..이런..앉을 수 있는 자리는 1층 실내였습니다. 할 수 없이 컴컴한 실내에 앉아서 음료 두잔 먹고 나왔습니다.   

메뉴 3. 트로피칼주스 180불

각종 과일이 섞인 트로피칼 주스. 많이 시지는 않고 살짝 새콤한 맛입니다. 사과, 패션후르츠, 파인애플 등이 작은 조각으로 둥둥 떠있습니다. 그냥..싱거운 과일주스 맛있데..좀.. 물 탄것 처럼 밍밍합니다. 

메뉴 4. 사과주스 160불

엄청 엄청 밍밍한 사과주스. 진짜 맛없어요.

가장 불만이었던 부분은 가격과 음료의 맛이었습니다. 3층에 못올라간 것은 아쉬움..정도 였는데.. 음료 가격이 너무 비쌌고 가격을 떠나서도 음료가 정말로 맛이 없었습니다. 한모금 맛보고 헉..짜증나..빨리 나가자..이런 생각에 실내에서는 사진을 찍을 생각도 못했네요.. 옆 테이블은 외국인들이 식사중이었는데 보기에 비쥬얼은 괜찮았습니다만..맛은 모르겠네요..음료가격은 합쳐서 340불 냈는데.. 각각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ㅡㅡ;; 200/140 이었나..180/160이었나...? 아마도..

단수이 레드하우스 카페 sellpic.tistory.com 출처

건물은 옛스럽고 멋있습니다.. 우리나라 근대건물 느낌 비슷하게 납니다. 그렇지만 솔직히 여기는 오래된 식당이고 바로 근처에는 진짜 문화재 홍마오청이 있으니..홍마오청을 방문하시면 더 오리지날 멋진 건물을 볼 수 있겠죠?

뷰가 만족스러웠다는 평점을 많이 봤는데..저처럼 한가한 날은 윗층을 오픈 안해줄 수도 있다는 점 꼭 알고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안그러면 저처럼 낭패를 봅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