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it/출산_육아

[체험 후기] 후디스 트루맘클래스_산모교실

by 관리자 1 2023. 12. 21.

후디스 트루맘클래스 다녀왔어요~

보험, 육아용품, 기타 홍보 없이

간결하게 진행이 되어 아주 좋았습니다.

후디스 아카데미 카페 소개로 시작해서

마무리는 경품뽑기로 끝나는데..ㅋ

아쉽게도 전 뽑히지 못해서..

참여 전원 선물만 받아 왔어요..ㅠㅠ

경품 개수는 다른 산모교실과

비교해 보면 적은 편이지만 고급 제품들이었어요ㅎㅎ

 

신생아 열 관리에 대해 강의 해주셨는데

초산모에게 정말 정말 필요한 정보들이었어요~

 

해열제 비교해 주신 것도

너무 좋았어요~

 

아래는 전체선물~

빰!

<선물목록>

트루맘영양제 백산수 이유식가이드 제품리스트 후디스물티슈 스펙트라젖병 글라스락이유식용기 디데이달력 BAMBO아기지퍼백 후디스소화가편한우유 아벤나생리대 우아한렌틸칩

렌틸칩은 오면서 먹어버려서..봉지만ㅋ

생각보다 맛있네요ㅎ

콩이라서 맛 없을줄 알았는데ㅎ

트루맘클래스 재미있었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