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kit/대만_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 맛집_핫스타 지파이

by 관리자 1 2019. 11. 27.

2019. 09. 12. 방문

핫스타 지파이

주소 : 108 대만 Taipei City, Wanhua District, Hanzhong Street, 34號 No. ☜ 구글지도 바로가기 클릭

롯데리아에서 지파이가 나왔을 때, 치킨인데 왜 지파이라고 할까? 궁금했었습니다. 이유는 바로 대만 지파이 열풍 때문이더군요. 그래서 핫스타 지파이를 방문하였습니다. 시먼딩 시내는 너무 복잡해서 포장을 해와서 숙소에서 먹었습니다.

1. 지파이 (하네바로 시즈닝) ★☆ 70불

포장해줄때 시즈닝을 뿌리냐고 마지막에 물어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안뿌린것을 좋아하는데 친구가 뿌려달라고 말을 해서 뿌린것을 사왔네요. 일단 치킨이 롯데리아 것보다도 두툼하고 크고 가성비 갑이다 라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처음 지파이를 먹어본 것이라면 치킨을 이렇게 만들었다는 놀라움에 신기했을것 같은데, 롯데리아를 경험 한 후 먹어서인지 신기하지는 않았습니다. 시내 돌아다니면서 간식겸 요기겸 해서 들고 먹으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렇지만 한국에서도 이제는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강력추천은 안합니다. 한국에서 먹어도 맛있으니까..ㅋ 한국에서 안드셔보신 분들은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시즈닝 비추입니다.. 이상한 매운맛 롯데리아것도 시즈닝 이상함.

제가 또 사진을 한장밖에 안찍은 이유.. 역시나 입맛과 마음과 몸이 하나로 통하여..ㅋㅋ 이것도 나쁘지는 않은데 난 롯데리아 지파이가 더 맛있더라고요..ㅋㅋㅋ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