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kit/대만_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 맛집_아종면선 본점_곱창국수_메뉴 추천

by 관리자 1 2019. 11. 27.

2019. 09. 12. 방문

아종면선_곱창국수

주소 : No. 8-1號, Emei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 구글지도 바로가기 클릭

곱창국수 입니다. 비쥬얼이 칭다오에서 봤던 마늘국수랑 비슷했는데 맛은 전혀 달랐어요..ㅋ 곱창국수로 유명한 아종면선은 사람들이 줄을 정말 길게 서서 사가더라고요. 그렇지만 줄이 정말 빨리 빠지기 때문에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빨리 빠지는데도 계속 줄이 길다는 것은 그만큼 많이 찾는다는 것이겠지요. 

1. 곱창국수 ★55불 (소) 추천!

사이즈를 작은것 큰것 파는데 워낙 대만에 먹을게 많다보니..이것저것 많이 먹으려고 저는 (소)를 샀습니다. 작은 사이즈도 맛만 보기에 부담없고 좋아요~^^ (대)는 70불 저는 작고 싼 것을 시켰어요. 맛있었어요~국물이 시원합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다른 음식들과 곁들여서 시원하게 먹기에 부담이 없어요. 느타리버섯인줄 알았는데 그게 국수였어요..면이 아주 얇고 작고..곱창도 작고..가쓰오부시도 있는것 같고..그 외 잘 모를 것들 약간 들어있습니다. 건더기가 전체적으로 얇고 작게 들어있어서 후루룩 마시기에도 좋습니다.

여기도 배틀트립에서 비투비가 소개했던 집인데요. 한국 방송에 나왔다고 한국인만 많이 오는 다른 집들과 달리 여기는 현지인이 진짜 많이 찾는 집입니다. 제가 갔을 때 드시는 분들 대부분 대만 사람들이었어요. 저는 시먼딩이 너무 복잡한 곳이기도 하고 숙소 근처여서.. 포장을 해서 숙소에 와서 같이 산 것들과 함께 먹었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