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kit/대만_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 맛집_세븐일레븐 타이베이 쑹산공항점

by 관리자 1 2019. 11. 27.

2019. 09. 13. 방문

세븐일레븐_타이베이 쑹산공항점

타이베이에 어디든지 세븐일레븐이 많아요. 그래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제가 리뷰하는 곳은 쑹산공항점 이지만 어디를 가든지 정말 깨끗하고 괜찮습니다. 특이한 점은 오뎅탕이랑 튀김류 이런것을 파는 곳이 많아요. 제가 다 가본것은 아니라서 다 그렇다고는 말 못하지만 제가 방문한 곳들은 그랬습니다. 거의 길거리 분식집 수준으로 한켠에 자리를 잡고 팔고 있었어요. 그리고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는 반조리 식품도 많았고요.  

1. 베이컨 크림치즈 파스타 ★

마지막 비행기 타러 들어가기 사람들이 뭘 먹고 있길래 봤더니..도시락 같은거더라고요..출처를 찾아보니 세븐일레븐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들어가서 하나 골라서 데워먹었는데요~음..맛있네요^^

쑹산공항 안에 세븐일레븐은 정말 이것저것 다 팔기 때문에 입국 때 출국 때 한번씩 들려서 필요한 것들을 해결받는 만능 편의점 입니다. 먹거리도 잘 구비되어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