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kit/대만_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 쇼핑리스트_마그네틱 자석 엽서 카드_기념품 선물 추천

by 관리자 1 2019. 11. 27.

2019.09.11. 방문

쇼핑리스트 선물 추천_단수이 유원지 기념품가게_대만 

주소 : Huanhe Road, Tamsui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251 ☜ 구글지도 바로가기 클릭


1. 타이베이 마그네틱 자석 90불

기념품의 기본! 베이직! 원조! 하면 마그네틱 자석이지요? 여행지마다 모아서 냉장고나 현관문에 수집하시는 분들을 본 적 있는데요. 저는 처음으로 사보았습니다. 볼 때마다 생각나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마그넷은 서점이나 작은 상점에서도 많이 파는데 특히 단수이에 가면 유람선선착장 맞은편으로 유원지처럼 되어있는데 기념품 가게들이 많아요~그곳이 가장 종류도 다양하고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크기나 종류도 다양하고 진짜 예쁜거 많아요.

LOVE TAIWAN 마그넷 대만 타이베이 단수이 기념품

저는 도자기 재질로 된 것이 더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는데 야광되는거 사보고 싶어서..나무재질이고 야광되는 90불짜리 샀어요...그런데 집에서 해보니까..생각보다 야광이 많이 튀지는 않네요..ㅎㅎ 살짝 후회했어요. 그냥 야광 안되도 더 이쁜거 살껄..ㅋㅋ 그래도 이것도 마음에 듭니다.^^

LOVE TAIWAN 마그넷 대만 타이베이 단수이 기념품 야광 모습

 

2. 타이베이 기념 엽서 카드 25불

 마찬가지로 단수이 기념품가게에서 엽서도 샀습니다. 다른데서도 팔지만 이곳이 제일 다양하고 한 곳에서 몰아서 보기가 좋아요~ 그래서 사고싶은게 너무 많아져요.. 절제가 필요~!ㅋㅋ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