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it/기타

[유용한 정보] 어도비 비정품 팝업창 없애는 방법_포토샵 일러스트 경고 알림 메세지 해제

by 관리자 1 2021. 5. 31.

포토샵이나 일러스트와 같은 어도비 제품을
비정품으로 사용하다 보면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뜰 수 있습니다.

 

Adobe가 비정품 관련 메세지를 보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서비스는 어도비 비정품 소프트웨어를 인지하지 못한 채 구매하신 고객님과 같은 분들께 사실을 알리고 보호하고자 하는 어도비 노력의 일환입니다. 지금 어도비 정품 소프트웨어로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이런것도 나오고...

그런데 저는 어도비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이미 지우고
안 쓴지가 한참 전인데도 계속 저 팝업창이 뜨더라고요.
혹시 뭔가 어도비 프로그램끼리 충돌이 나는건가 싶어서
아크로뱃리더까지도 지웠는데.. 해결이 되지 않아서 애를 쓰다가

지우지 않고도
해결하는 방법을 알게 되어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작업관리자
Ctrl + Shift + Esc

창을 엽니다.

만약 요렇게 작은 창으로 열린다면
"자세히" 글씨 옆에 화살표를 누르면 큰 창으로 나옵니다.

 

큰 창으로 바뀌면 프로세스 탭에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라는 리스트가 나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이 실행중이라면
"Adobe Genuine Software (Integrity) Service"

두 개 다 클릭 후 작업끝내기 버튼으로 프로그램을 종료시켜 주세요.

그리고 아래의 파일을 다운받고 압축을 풉니다.

다운받고 압축풀기.zip
0.00MB

 

 

압축 풀면 다음 두 개의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AdobeGCClient폴더

첨부된 두 개의 파일을 덮어쓰기 해주면 끝!!


AdobeGCClient폴더 위치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dobe\AdobeGCClient


저는 이렇게 해서 해결이 되었습니다
부디 다른 분들도 해결되시길..^^

 

 

 

[유용한 정보] 간단해결방법_추가단말서비스 가입안내 팝업창_2회선 초과 사용 제약

고객님께서는 현재 가입하신 인터넷의 약정 단말(PC등) 수를 초과하여 사용 중이시네요. 추가단말 서비스를 가입하시면 불편없이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여러대 사용하다가

mykit.tistory.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