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it/기타

[유용한 정보] 간단해결방법_추가단말서비스 가입안내 팝업창_2회선 초과 사용 제약

by 관리자 1 2021. 11. 12.
고객님께서는 현재 가입하신 인터넷의
약정 단말(PC등) 수를 초과하여 사용 중이시네요.
추가단말 서비스를 가입하시면
불편없이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여러 대 사용하다가
이런 창이 갑자기 뜰 때
아래의 방법을 사용하시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추가단말서비스 가입 안내 팝업창 해결방법

바로 크롬의 확장기능 인데요,

아래의 순서대로 천천히 따라하면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1. chrome으로 인터넷 열기

요렇게 생긴 인터넷 아시죠?

2. 웹 스토어 들어가서 Redirector검색

웹스토어 접속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 눌러주세요.

웹스토어 Redirector 바로가기

Redirector

Redirect urls using regular expressions

chrome.google.com

3. 파란 버튼 클릭!

chrome에 추가라고 써 있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4. 팝업창의 하얀 버튼 클릭!

확장 프로그램 추가 라고 쓰여있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5. Redirector 옵션 클릭

윈도우창 맨 위 오른쪽에 있는
퍼즐조각처럼 생긴
확장프로그램 버튼을 눌러보세요.

창이 열리면 Redirector를 찾아서
오른쪽 끝에 점점점...
누르면 옵션이 나옵니다
클릭!

아래와 같은 것이 화면에 뜨나요?

마지막 하나 남았습니다!!
화이팅~!!

6. 빈 칸에 글씨 복사 붙여넣기

첫 번째칸(From)에 넣을 글자 ^http://(.*)/[?]*$
두 번째칸(To)에 넣을 글자 http://$1/?  

타이핑 하지 마시고 힘드니까 써 놓은 것 복사 붙여넣기 하세요.

7. +Add버튼 클릭

끝!!


이제 크롬에서는 해결이 되었습니다.
다만..엣지나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여전히 팝업이 뜰 수도 있어요.
다른 브라우저에서 해결방법은 저도 아직 모르겠네요..ㅠㅠ
아무쪼록 이번 기회에 크롬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게 되었다는..ㅎ

KT인터넷 1회선 가입시 2대의 단말(PC) 기기에서만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억울합니다..분명 2대 사용중인데 왜 자꾸 뜨는건지..
KT에 난 2대 쓰는데 왜 뜨냐고 전화 했더니..
자기들도 모른다고 예전에 다른 접속이 있었던 기록이 있다고 하네요..
옛날 옛날부터 PC 1대 노트북 1대 사용 했었고..
노트북 처분하면서 다른 PC 사서 지금 PC 2대 쓰고 있는데..
중간에 잠깐 교체시기에 데이터 옮기면서 몇 번 정도 접속이 있었다해도
그게 몇 년 전인데 뭔소린지..
암튼 실갱이 하기도 귀찮아서..저는 이 방법으로 해결했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