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it/기타

[체험 후기] 셀렉스 썬화이버_복합유산균_프리바이오틱스_프로바이오틱스_식이섬유 솔직 리뷰

by 관리자 1 2023. 11. 14.

셀렉스 썬화이버 구아검플러스 유산균을
체험해 본 후기입니다~
 
제가 평소에도 변비가 심하였는데
임신 때문에 철분제까지 먹기 시작하면서
더욱 변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ㅠㅠ
 

유산균을 먹으면 좀 나을까..? 
이렇게 생각하던 중에 때마침
매일 셀렉스 썬화이버 체험단이 되어서
먹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작은 박스에 스틱형 10포가
들어있는 제품이군요.
 
셀렉스 썬화이버는 스틱형 유산균 치고
1회 용량이 많은 편이었요.
보통 2g씩 포장 된 것을 많이 봤는데
이 제품은 6.3g 한 포씩 개별 포장 되어 있었어요.
하루 2포씩 섭취하라고 되어있고
열량 25kcal식이섬유 40%(10g)
들어있습니다.
 

주스나 요거트에 타서 먹어도 된다는데
저는 기본 섭취방법대로
물(500ml)에 타서 먹어 보았습니다
 

헉^ 근데..
일단 개별포장은 좋은데..이지컷이 아니어서..ㅠㅠ
손으로 뜯을 수가 없었어요..
가위로 입구를 잘라야만 뜯어지는군요..
이 점은 조금 아쉬워요..
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으려고 스틱형을 먹는건데..
매번 뜯기 위해 가위를 찾아야 하다니..
이 점은 개선되기를ㅠㅠ
 
어쨌건 500ml 생수에 넣고
셰킷셰킷
 

(좌)생수, (우)생수+썬화이버

반쯤 마시다가.. 눈으로 보기에
너무 맹물처럼 보여서ㅋㅋㅋㅋ
얼마나 투명한지 보고싶더라고요
그래서 생수와 비교샷 찰칵^ 헤헷
 
맛은 약간의 무언가 미세한
맛이 나긴 하는데...
엄...거의 아무 맛도 안나고
처음에 넣고 흔들었을 때는
조금 하얀색이 보이다가
완전하게 녹으면
물처럼 거의 투명해져요
그냥 생수와 비교했을 때, 진짜 구분이 잘 안가네요.
 

본래 가루의 맛은 어떤가 궁금해서
물 없이 그냥 가루로도 조금 먹어보았는데
아주 미세하게
우유냄새?  탈지분유 맛이 납니다
약간 비릿해요~
그렇지만 가루를 그대로 먹었는데
이렇게 아주 미세한 맛이니까
요거트에 타거나 음식에 넣으면
전혀 모를 것 같네요 
 
저는 한 번에 물 500ml를
마시는 것이 좀.. 힘들었어요ㅠㅠ
평소에 물을 잘 안 마시거든요..
2번 물에 타서 먹으면 하루에 1L인데..
저는 하루종일 나누어 먹어도
그 정도 못먹어요..ㅠㅠ
(물을 이렇게 안마시니 변비에 걸리지)

(좌)물에 가라앉은 썬화이버 가루 (우)물(250ml)에 녹은 썬화이버

그래서 다음 날은 절반 정도에
타서 먹었어요..
물의 양을 줄이니 색이 약간
뿌옇게 되는게 보여요
이온음료 비슷한 색이 납니다
 
저는 물이 적은게 먹기 편했어요.
그래도 변비에 도움이 되려면..
물의 양을 많이 해서
같이 마시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 처럼 물을 많이 마시기 힘든 분들은
요거트에 타서 먹거나
음식에 넣어서 먹는 방법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가
둘 다 들어있고
100% 식물성 원료 라고 하니
쾌변을 위해
열심히 더 먹어보아야 겠어요~

 

본 게시글은 매일헬스뉴트리션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