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kit/대한민국 나들이

[수도권 나들이] 뚜쥬르 돌가마점_호빗_빵돌가마마을 테마공원_빵지순례_가볼만한곳_출사, 주말 가족 나들이 명소_천안시 구룡동_서울 근교 당일치기

by 관리자 1 2021. 7. 20.

오늘은 수도권을 살짝 벗어나
당일치기가 가능한 곳을 소개할께요
천안에 있는 뚜쥬르 라는 빵 마을?
테마공원 정도 되겠습니다.

 

 

빵집을 무슨 나들이 명소라고 하나..
이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하루 나들이로 충분한
규모와 내실을 자랑합니다^^

엄~청 이쁩니다^^*


오실 때 주의사항은 거의 다 와갈때 쯤..
갑자기 동네 아파트 단지 나오고..
이런데 뭐가 있긴 한가..이런느낌이 오다가..
갑자기 훅 나타납니다ㅋ


도로쪽 안내 간판은 딸랑 저거 하나..
자칫 지나치기 쉬우니 잘 보고 오세요~

빵돌가마 국내 1호라고
여기저기 써있어요..
저는 여기가 처음인데다가..
너무 넓어서..어디로 가야하나..
처음에 우왕좌왕했어요..

길치라서..지도가 없으면 불안한데..ㅜㅜ
불안한 마음을 그대로 안고
앞에 언덕을 올랐습니다

이런 광경이 나오네요~
오호~
한 쪽에 빵돌가마 축소모형이랑
자세한 설명이 써있어요
신기방기^^

그리고 길을 따라 시선을 돌리니
가이드 맵ㅋㅋㅋ
아유~찾았네^^)/

그냥 길 따라서
주욱~ 보면 될 것 같네요 ㅎ
지도 찾으니..ㅋㅋ 마음의 평안이 왔고..
우선 배가 고파서..
구경이고 뭐고 제쳐두고
바로 카페로 향했습니다.

가는길에 제분소 옆
아이스크림 가게 찜콩!
나중에 먹어야징~ㅋ

카페 찾자마자 그냥 바로 들어와서
빵순이답게 빵으로 직행!! ㅋ

흐미흐미 눈 돌아가네요 ㅋ
빵은 비워지기 무섭게
바로바로 구워서 나와요

카페에 있는 빵 종류들은
일반 제과점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이고
소문듣고 온 이곳만의 빵들은
입구 쪽 베이커리에서 파는 것이었어요.

대신 이곳의 특이한 점은
제과 위에 장식이
먹는 꽃으로 되어 있다는 점^^

장작가마빵 이라고..
한켠에 따로 놓인 이곳만의 빵도 있는데요..
집에 사갈까..하다가..
들고 돌아다니기 싫어서 패스ㅋㅋ

카페는 모던하고 깔끔한 환경에
다양한 빵이 바로바로 나와서인지
모든 빵이 맛있었어요~
오늘은 장소 소개가 목적이니..
맛에 대한 후기다른 글에서 남길께요^^

 

배를 채우고 카페 테라스 쪽으로 나가보니
온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조심조심 들어가 보니..

어머나 예쁘군요~

이곳에서는 각종 식용꽃과 허브가 자라고 있고
여기서 키운 식물이 빵에도 사용됩니다~

작은 건물들의 외관은 반지의 제왕에
호빗마을 같아서 너무 귀여운데..
대부분 관계자 전용이라 출입불가
ㅜㅜ

유일하게 들어가 볼 수 있는 호빗하우스는

'진로탐색 체험관'

이곳에 살짝 들어가 보았어요 ㅋㅋ

 

뚜쥬르의 역사가..한눈에 보이네요
동그란 창이 밖에서는 귀여웠는데
안에서 보니 모던하고 심플해요^^

체험관으로 들어가는 문인데..
닫혀있네요..ㅎ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하는데..
코로나땜에 한참 쉬고 있어요..
ㅠㅠ 안타깝네요..

 

내부는 요렇게 깨끗..
어서빨리 잘 활용 될 수 있는 날이..

체험관 바로 옆 건물이
아까 찜콩했던 아이스크림 가게^^

천연과일 아이스케키군요^^
1개 2천원 메뉴는 아래~

 

딸기랑 우유맛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우유가 더 맛있습니다ㅋ

가게 안에서 몇 가지 더 파는데
개인적으로 을 살까말까 고민했어요
카페에서 조금먹었는데..
무쟈게 맛나서..근데 비싸..ㅠㅠ

 

소심하게..
아이스크림만 사서 나옵니다..ㅠㅠ

 

하..더워...앉아서 한입..ㅋㅋ
경치 좋다~~
우유가 더 맛있었는데
사진은 딸기를 찍었..쿨럭ㅋㅋ


정면에 보이는 죠~건물이 카페건물이에요..
아까는 배고파서 뛰쳐들어가느라 못찍고
여기서 한컷ㅋㅋㅋ

 

아이스크림점 바로 옆에 제분소
그 옆에 화장실..ㅋ
깔끔한 외관이네요~

다시 처음에 봤던 베이커리~
갤러리라고 되어있어서..여기가 맞나...
엄청 고민하다가 들어갔는데
맞아요~맞습니다~~

빵 사서 들고다니기 힘드니까..
집에 가기전에 들러서 사오세요~

으아~빵 진짜 많구요~
사람들도 많아요~

 

뒤쪽으로 빵들이 줄서서 나오는거 볼 수 있어요~
바로바로 나와서 진열되어요~

 

저는 이곳의 유명한 대표 빵
3가지만 딱 샀어요
돌가마빵이 1등
돌가마빵이 생긴거도 맛없게 생겨서는
왜케 인기가 있나 했더니..
1명당 1개씩 밖에 못사는 이유가 있었어...
진짜 맛있네요


하루가 너무 알차게 보낸 기분이 들어요
보고 즐기고 맛보고 다 했어요~
수도권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정말 딱^ 인 것 같습니다~

빵 맛은 [맛 리뷰]에서 확인!!

 

[맛 리뷰] 거북이빵, 돌가마만쥬, 돌가마빵_솔직리뷰

지난번에 나들이 명소로 추천했던 천안 뚜쥬르 돌가마 빵집의 3대장 빵을 간단 리뷰해 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번 진짜강추!! 이거때문에 또 갈꺼에요^^ 1.거북이빵 천연효모로 14시간 발효

mykit.tistory.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