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it/음식_맛집

[맛 리뷰] 거북이빵, 돌가마만쥬, 돌가마브레드_빵지순례 솔직리뷰

by 관리자 1 2021. 8. 28.

지난번에 나들이 명소로 추천했던

천안 뚜쥬르 돌가마 빵집의

3대장 빵

간단 리뷰해 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번 진짜강추!!

이거때문에 또 갈꺼에요^^

 

1.거북이빵

천연효모 14시간 발효시켜

건강에 가치를 두었다는 군요~

동그랗게 번이 아주 예쁩니다~ㅋㅋ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모카번이에요

이게 엄청 유명해서 기대해서 그런지..

은..솔직히 이거는.. 보통이었어요

맛은 있는데...

14시간 그런거..나는 모르겠고..ㅋ

이거 때문에 먼 길 올 정도의 특별함은 없었어요.

동네 맛있는 빵집 정도..

 

2. 돌가마만쥬

돌가마 만주는 선물용으로 많이 팔리는 빵인데

저는 팥빵 안좋아해서.. 맛 만 보려고 샀습니다.

 

안에는 이고 겉은 패스츄리인데..

팥이 엄청 많이 꽉차있고 겉이 바사삭 해서

남녀노소 사람들도 좋아하는 만주라고 하네요.

제가 팥을 안좋아해서..

저는 맛있지는 않았는데

먹어 본 팥빵 중에는 맛있는편..ㅋㅋ

 

3. 돌가마브레드

요게요게요게!! 요물~~!!!

생긴거는 뭐 그냥저냥 뭐가 이러냥 싶게..

못생겨가지고는.. 엄~~~청 맛있어요!!!

쿠키의 장점만 모인 그런 맛이에요~

 

큰 느낌은 빵인데.. 쫄깃하기가 찹살떡같아요

쫜뜩~쫜뜩 해요~~!!!

크루아상이 빵 사이에 버터가 겹겹이 들어간 빵이라면

이건 빵 사이 사이에 찹쌀떡이 겹겹이 레이어로 들어간 그런 거에요~

진짜 맛있는데..기본 비쥬얼이 별로라..

보여줄 방법이 읍네..ㅜㅜ 먹어보세요~~!!!

 

그리고..제가 호두를 정말 싫어하는데..

바닥에 호두가 정말 맛있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호두가 바닥이 아니고 뚜껑이었다는....)

견과류 특유의 냄새도 안나고

(견과류 싫어하시는 분들은 알꺼에요 좀..불편한 냄새)

바삭바삭 달콤해요

잘은 모르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그냥 호두가 아니고 튀겨서 설탕을 코팅한 듯한 느낌..

호두 청크 강정? 먹는 느낌이에요.

1인당 1개씩 밖에 구매가 불가한데..
줄서서 사는 이유거 다 있었어요
다음에 또 가면 살 수 있는 만큼 명 수 맞춰서 다 사오려고요 ㅋㅋㅋ

괜히 한 개만 사왔엉..ㅠㅠ

 

뚜쥬르 베이커리 방문후기는 요기서 확인!

 

[수도권 나들이] 뚜쥬르 돌가마점_호빗_빵돌가마마을 테마공원_빵지순례_가볼만한곳_출사, 주말

오늘은 수도권을 살짝 벗어나 당일치기가 가능한 곳을 소개할께요 천안에 있는 뚜쥬르 라는 빵 마을? 테마공원 정도 되겠습니다. 빵집을 무슨 나들이 명소라고 하나.. 이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

mykit.tistory.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