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it/음식_맛집

[맛집 검증] 이봉원의 봉짬뽕_나름 천안 명물

by 관리자 1 2021. 9. 6.

천안에 빵돌가마 마을에 놀러갔다가
올라오면서..전부터 가고 싶었던
코미디언 이봉원씨가 운영하시는

이봉원의 봉짬뽕에 가보았어요~

 

[수도권 나들이] 뚜쥬르 돌가마점_호빗_빵돌가마마을 테마공원_빵지순례_가볼만한곳_출사, 주말

오늘은 수도권을 살짝 벗어나 당일치기가 가능한 곳을 소개할께요 천안에 있는 뚜쥬르 라는 빵 마을? 테마공원 정도 되겠습니다. 빵집을 무슨 나들이 명소라고 하나.. 이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

mykit.tistory.com

길가에 주차하고 왔는데
큰 건물이라 주차장이 있더라구요ㅋ

바부팅이..ㅎㅎ

건물이 깔끔하고 간판이 눈에 띄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주말 6시..라 그런지..잠시 대기 탔습니다..

평소에도 손님이 많은 가봐요..
대기표 뽑는 기계가 문 앞에 있었어요~

드디어 입장


메뉴는 요정도~가격대로 형성되어 있구요~

 


프리미엄 짬뽕 10,000
벚꽃새우볶음밥 10,000


저는 이렇게 두가지 시켰습니다

유투브에서 쯔양이 여기서 먹방하면서
양이 엄청 많다 하길래..
다 못먹을까봐 걱정했는데..
아니에요ㅡㅡ 딱 1인분입니다

맛은 고슬고슬 정말 맛있었어요^^

앗!
짬뽕을 안찍고..
다 먹어부렀..
사진이 없..죄송ㅜㅜ
맛은 아시겠죠?ㅋ 맛있어요~

다 먹음 뚝딱!ㅋ


다른 리뷰들을 봤을 때
일부러 3시간 차타고 와서 줄서서 먹었는데
그럴 가치는 없더라..
이런거 많이 있던데..


저는 지나가는 길에 들려서 그런지..
맛있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다른분들은 아마 3시간 오는동안
진이 빠져서 맛이 없었나봐요ㅋ

 

[맛 리뷰] 거북이빵, 돌가마만쥬, 돌가마브레드_빵지순례 솔직리뷰

지난번에 나들이 명소로 추천했던 천안 뚜쥬르 돌가마 빵집의 3대장 빵을 간단 리뷰해 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번 진짜강추!! 이거때문에 또 갈꺼에요^^ 1.거북이빵 천연효모로 14시간 발효

mykit.tistory.com

아쉬운점은..
이봉원 아저씨가 주문 받고 서빙도 하시는데..
바빠서 차마 말은 못 걸겠더라고요 ㅎ
그래도 연예인 식당 왔는데..
같이 사진찍을 수 있지 않을까
그런 기대가 있었는데..

장사가 잘되는 식당이라...
민폐가 될 것 같아서 못찍었어요~
천안 지나갈 일 있을 때
한 번 들르면 기분 좋게 먹고 갈 수 있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ㅋㅋ

맛있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