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it/음식_맛집

[맛집 검증] 곱창인가? 족발인가? 광주 송정역 서울곱창전문 알고보면 국밥맛집

by 관리자 1 2021. 11. 22.

광주 여행길에 유명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이름이 서울곱창전문ㅋㅋㅋ
광주까지와서 서울곱창을?ㅋㅋ
그런데 서울에서 본 적 없는 곱창이었어요

여기서 음식시키면서 둘러보니..
맛집으로 방송도 탄 집인데
의외로 여행객보다 로컬들이 많이 오시는 곳이더라구요..오~
믿음이 가는..ㅋㅋ

짠!

음식 나왔네요ㅋ
처음보는 곱창 비쥬얼이었어요
족발느낌이 나요 ㅎㅎ

맛은 족발 비슷한데 맛이 확 나요
맛있었어요ㅋ

이것만 먹기에는 모자랄듯 싶어
국밥도 주문 넣었어요ㅋ

근데 이모님들이 엄청 시크하셔서..
대답 잘 안해주시고
큰 소리로 말해야 들어주세요ㅋ
그래서 국밥 시키는데 한참 걸렸다는..ㅠㅠ
그래도 국밥은 시키자마자
바로 초피드로 나옵니다ㅋ

국물은 이렇게 뽀얗고
원래 다대기 양념이 들어가는데
저는 수저로 건져냈어요ㅋ

안에 고기가 진짜 엄청 많이 들어있고
고기가 퍽퍽하지 않고 쫄깃쫄깃해요
밥도 조금 들어있고요

곱창만 먹으면 배고플까봐 시킨건데..
진짜 국물이 시원 하고 엄청 맛있어요
그렇게 맛있게 생긴것도 아닌데
진~짜! 이 시원한 맛 👍

저는 빨간국물 싫어해서 다대기 빼고
하얗게 먹었는데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다음에 또 먹고 싶어요~

곱창맛집인줄 알고 갔는데..
알고보니 국밥맛집!

지금보니 사진을 별로 안찍었네요..
힝..ㅜㅡㅜ

 

맛은 지나가는 김에

들르면 기분좋을 맛ㅋ


맛 ★ 보통
가격 ★★ 보통
환경 ★★★ 
주차 - 송정역 공영주차장


저는 곱창 맛있다는 소문듣고 가서 그런지...
비쥬얼은 신기하긴 했지만 
은 족발 비스므리 익숙했고
국밥은 진짜 맛있었는데... 곱창에게 
속은 기분 때문에 종합은 보통이었습니다ㅋ

 

[맛 리뷰] 갱소년 구슬양갱_광주 명물_여행기념 선물추천

광주에 송정역 시장에 갔다가 이곳만의 색다른 명물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바로바로 갱소년~! 이름땜에 불량식품 가게인줄 알았어요^^ㅋㅋ 알고보니 건강식품ㅋㅋ 뉴 스타일 양갱이었어

mykit.tistory.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