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it/음식_맛집

[맛 리뷰] 망원동 티라미수(얼그레이 망고 녹차 딸기 오리지널)

by 관리자 1 2023. 12. 21.

요기저기 우르르르 붐이 일더니..
요즘은 살짝 주춤하고 있는
티라미수 전문점 망원동 티라미수ㅋㅋ


오리지날 맛있는건 당연하공..
오리지날 먹을때마다..궁금해서ㅋ
녹차 딸기 망고 얼그레이
하나씩 더 사서 먹어보았는데요.
 사실..옛날옛날 한 옛날에 
찍어놓고 이제서야 올리는 거ㅋ
 딸기 녹차 망고 얼그레이
Go!
맛탱이 없어서 사진 안 찍은 맛
하나 있는데 그 사이 그 메뉴는 없어졌네요..역시ㅋㅋ

딸기  비쥬얼이 너무 이쁩니당
ㄱㄱㅑ~🍓
근데..맛은..너무 달아서 살짝 물려요..

 

녹차는 초록초록^^
맛은 적당히 안쓰고 안달고..

망고는 이뿌지도 않고 맛은 진짜 별로..
너무 달어요..망고시럽 맛..
맛없어서 사진 안찍었네..ㅋㅋㅋ

얼그레이도 맛있네요.
망고의 단 맛에 데여서 그런지..
시럽이 안들어가서 다행이라는 안도에 한숨이..ㅋ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역시.. 최고봉은 오리지널!
음~ 맛있어서 한 입 먹을 때마다
줄어드는게 아쉬워요..ㅠㅠ
그치..디저트는 이래야지..

따끈한 밀크티(망원홍차)도
맛있어요~ㅋ 그리고 엄청 디자인이 귀여움..ㅎ
옛날사람만 아는 병에 나오던 두유느낌..ㅋ

진짜 오래전에 먹으면서 찍어놓은건데..
이제서야 올리다니..
그 사이에 홈페이지에 보니 컵 디자인 리뉴얼 되었네요..ㅎ

가나슈초코랑 오레오도 먹어봐야겠어요ㅋ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