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it/출산_육아

[체험 후기] 마더케이 멘토리스쿨_임산부 요가_산모 교실

by 관리자 1 2024. 1. 2.

임산부 신생아 용품으로 유명한
마더케이에서 멘토리스쿨을 한다고 해서
신청해서 다녀왔어요~

 

한 켠에는 마더케이 제품들이 보이고
왠 뽑기 기계도? 보입니다ㅋ
알고보니 쉬는 시간에 뽑기 돌리면 선물 주시더라고요ㅋ
저는 건티슈 받았어요 ㅎㅎㅎ

 

강의 순서지가 깔끔하고 한 눈에 보기에 좋네요~
첫 강의는 "임산부 스트레칭 요가"에요~
사실 저는 이것 들으려고 신청했어요ㅋㅋ



간략한 임산부의 신체에 대해 설명해 주시고
그 다음은 의자를 뒤로 밀고 자리에서 일어나
헛둘헛둘ㅋㅋ

 

음악에 맞추어 기본 동작 따라하느라 사진을 못 찍엇네요ㅋㅋ
골반밴드 나눠주시고 착용방법 알려주세요
밴드는 나중에 반납ㅎ

그리고 간략한 스트레칭과 간단한 동작 음악에 맞추어 하는데..정말 간단한 동작이에요~
사실 이 날 몸이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따라하기 수월해서 다행이었고
쉬우면서도 운동을 하고 나니 몸에 열이 올라서 가뿐하고 컨디션이 한결 좋아지더라고요~
역시 운동이 최고👍

 

두번째 강의는 모유수유에 대한 것이었는데
모유수유 강의는 몇 번 들어봐서
솔직히 별로 안 듣고 싶었어요..ㅎ

그런데 오케타니 가슴관리는 처음 들어본 것이었어요
아프지 않은 관리라니 정말 신기하고
저도 오케타니 받고 싶더라고요~

손들고 대답 잘 하면 마더케이 제품 정품으로 팍팍 주시는데..제가 그날 많이 아팠어서..ㅡㅡ;
얌전히 있다가 온 관계로.. 집에 가져온 선물은 요 기본 선물이 다에요ㅋ 그치만 저 선물박스가 아주 꽉 채워져 있었어요^^
 

 <선물목록>

프리미엄건티슈(뽑기선물) 솔루티오클렌징폼(추첨선물) 에코아기지퍼백 에코아기지퍼백미니 IDIA세탁세제&섬유유연제 솔루티오오가닉루이보스티 프리미엄건티슈(면) 프리미엄건티슈(레이온) 프리미엄밤부수유패드 마더케이젖꼭지1단계 마더케이젖병 솔루티오니플크림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