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it/도서_북(book)

[워크북] 나도 손글씨 바르게 쓰면 소원이 없겠네_악필교정_사용후기

by 관리자 1 2020. 3. 29.

검색창에 「펜크레프트」를 검색해 보세요!!
구매는 쿠팡!

나도 손글씨 바르게 쓰면 소원이 없겠네 워크북

악필은 교정하고 싶은데 방법은 모르겠고.. 너무 늦은것 같고.. 이런 마음이신 분들 저 말고도 많을텐데.. 이번에 정말 괜찮은 책을 하나 발견하여서.. 추천해 봅니다. 「나도 손글씨 바르게  쓰면 소원이 없겠네」라는 책입니다.

우연히 유투브에서 펜크레프트님의 글씨를 보고 너무 예뻐서 이분 교재가 없을까 찾아보게 된 건데요. 2칸 네모를 기준으로 글씨를 쓰는 이 분의 방식이 또한 제 마음을 끌었습니다. 제가 이리저리 궁리하면서 찾은 나름 교정 방법과 매우 흡사했기 때문인데요. 저의 경우는 4칸 정사각형을 기준으로 최대한 정사각형 형태로 글씨를 쓰고 가로선을 맞추는 방식으로 고딕체 글씨를 연습해서 사용중이었거든요. 모양이 예쁘지는 않지만 정 사각형에 맞추어서 최대한 네모네모하게 쓰면 좀 덜 지저분해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아직 손에 덜 익었고..솔직히 예쁘지는 않아서..ㅠㅠ 

좌)표지 중)1,2주 목차 우)3,4주 목차

그래서 이 책으로 다시 연습을 시작해 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이 책의 목차는 총 4주차로 되어있는데, 연습지가 충분히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매일 연습할 자신은 없지만 차근차근 하다보면 익힐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드디어 워크북을 펼치고 글을 쓰기 시작! 글이라기 보다는 그림처럼 따라그렸는데 '가'의 'ㄱ'은 도저히 못따라 그리겠어서 가이드선을 몇개 더 치고 연습했습니다. 앞으로도 끝까지 연습해서 꼭 악필교정 해보겠습니다!!

 

한빛라이프 (2권) 나도 손글씨 바르게 쓰면 소원이 없겠네 + 핸디 워크북

검색창에 「펜크레프트」를 검색해 보세요!!
구매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