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kit/대만_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 선물_밀크티 & 원앙차_기념품 추천

by 관리자 1 2019. 12. 19.

쇼핑리스트 선물 추천_밀크티 & 원앙차_까르푸 구매  

까르푸 충칭점 ☜ 구글지도 바로가기 클릭

까르푸 꾸이린점 ☜ 구글지도 바로가기 클릭

이번 추천 제품은 까르푸 꾸이린점에서 구매한 밀크티 입니다. 저는 아래처럼 소 포장해서 지인들께 선물하였어요^^  

1. MOCCA 모카 밀크티 ★★★☆ 1봉지(24개) 91불 추천! 

대만 밀크티는 워낙 유명한게 많은데 그중에서도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것들은 "3시 15분" "립톤" 등이 있지요..이것들은 검증된 것들이니 마음 편하게 사오셔도 됩니다. 그러나..이미 한국 마트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것들이라서..저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로 하고 처음보는 가격이 저렴한 밀크티를 샀습니다.

MOCCA 밀크티 입니다. "모카"가 브랜드 이름인 것 같습니다. 오리지널 / 향미(보리향) /모카(코코아) 이렇게 3종류인거 같고요..저는 향미로 샀습니다..주홍색봉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MOCCA 밀크티 좌)오리지날 중)향미 우)모카

아~그리고 밀크티는 유우에 타 먹어야 맛있는거 아시죠? 물론 우유가 포함되었다고 쓰여있지만..놉놉 물에 타먹으면 맛없습니다. 다른 밀크티도 마찬가지로. 우유반 물반 해서 타서 먹어야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좌)전자렌지에 데운 우유 100cc (중)밀크티 넣음 (우)뜨거운 물 100cc 추가

강력추천 별5개 주고 싶지만..밀크티 자체를 않좋아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셔서.. 본인꺼면 모르겠는데 선물용이시면 잘 생각해보고 사셔야 할 것 같아서 별 하나 뺐어요~^^

 

2. 립톤 원앙차 ★★★☆ 1봉지(16개) 152불 추천!  

백종원님께서 모 프로에서 원앙차를 추천하셨다길래..이것도 사보았어요~ㅋ 립톤이라 가격은 좀 비싼편...원앙차는 홍콩식 밀크티라고 하더라고요. 밀크티커피가 섞인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원앙차가 더 맛있었어요.. 커피가 섞여있기 때문에 우유 비린내가 싫어서 밀크티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게 더 맞을 것 같아요^^. 이것도 함께 추천합니다~! ㅋ 립톤 밀크티 종류가 너무 많은데요. 녹차들은 거...쟈스민차 들은거..잉글리쉬브랙퍼스트티 들은거...등등..엄청 많은데..글씨를 몰라도 원앙차를 사실 수 있어요~그림에 커피콩이 있는게 원앙차ㅋ 다른 중류는 안먹어봐서..다음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지금은 먹어본 원앙차만 추천^^

립톤 원앙차

까르푸 어느 매장을 가도 다 팔아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