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kit/대만_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 쇼핑리스트_인스턴트 마장면_기념품 추천 까르푸

by 관리자 1 2019. 12. 10.

2019. 09. 12. 방문

쇼핑리스트 선물 추천_인스턴트 마장면_기념품 추천 까르푸 

까르푸 충칭점 ☜ 구글지도 바로가기 클릭

까르푸 꾸이린점 ☜ 구글지도 바로가기 클릭

대만에 가시면 까르푸  꼭 들리시죠? 쇼핑하기도 편리하고 넓고 한눈에 볼 수 있어서 한번은 아쉬워 여러번 들리게 되는 곳입니다. 저는 닝샤야시장 근처 까르푸 충칭점과 보피랴오거리 근처 까르푸 꾸이린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두 곳 모두 깔끔~~ "까르푸 쇼핑리스트"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라면이 포함되지 않지만.. 저는 여행지마다 현지 인스턴트 라면을 꼭 사서 먹기 때문에 대만에서도 마찬가지로 두가지 사서 먹어보았습니다. 그 중 한 가지가 대박이었습니다. 기대!!

1. 인스턴트 마장면 5묶음 79불 추천! 

한자를 잘 몰라서 그림만 보고 볶음면인줄 알고 사왔는데.. 마장면이더라고 이름도 나중에 알았습니다. 초록바탕에 마장풍미 라고 글씨가 적혀 있습니다. 제품 이름은 지금도 몰라요 하핫..ㅋ 가격은 얼마전에 대만 다녀온 친구가 까르푸에서 찍어다 준 것이에요..ㅋㅋ

만드는 법아래 리뷰 참고하세요~맛은 진짜 JMT!! 이경규마장면이랑 비교가 안됨..   

 

[맛 리뷰] 진짜 대만 현지 마장면 직접 끓여먹은 후기_대만식 짜파게티 인스턴트 마장면

대만 여행중 사온 인스턴트 마장면을 끓여서 먹어보았습니다. 일명 대만 짜파게티!! 그맛은?ㅋ 사실 복음면의 한 종류겠거니...하고 아무런 정보없이 사온게 바로 이 마장면 이었습니다~! 뒷면의 조리예를 구글..

mykit.tistory.com

 

2. 인트턴트 라면  5묶음 가격..까먹었네요^^;; 제일 싼 라면

다양한 라면이 있었는데 그중 그냥 제일 싼 라면 이었어요. 만한대찬은 고기 때문에 국내 반입이 안되는 관계로..그냥 다른 싼거 하나 사보았습니다. 대만의 안성탕면쯤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였지요~~ 

만드는 법은 일반 라면 끓이듯 하고요. 맛은 엄....엄....쪼...금 특이해요~ 맛과 향이 일반 라면맛은 아닙니다. 뭐라 설명할 방법이 없네..ㅋㅋ 저는 엄청 비위도 좋고 가리는 것도 없고 외국음식 새롭게 시도해 보는 걸 좋아해서~나쁘지 않았는데.. 안정적이고 검증된 맛을 원하시면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 

이번 대만 타이베이 여행의 저의 선택을 받은 라면은 이 두녀석 이었습니다. 그중에 마장면 득템!!! 이렇게 새로운 도전이 있어야 보석을 캐는 법.. 다음에는 또 다른 라면으로 시도해보겠어욧!! 

라면은 산 곳은 까르푸 꾸이린점 인데 다른 까르푸에서도 다 팝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