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kit/대만_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 선물_대만 네스카페 오리지날_기념품 추천

by 관리자 1 2019. 12. 19.

쇼핑리스트 선물 추천_대만 네스카페 오리지날_까르푸 구매  

까르푸 충칭점 ☜ 구글지도 바로가기 클릭

까르푸 꾸이린점 ☜ 구글지도 바로가기 클릭

똿!!♥ 어머 이뻐랏^^

이것 역시 대만 까르푸에서 구매한 것들인데요. 다이소에서 비닐 포장지를 사서 하나씩 담았답니다.^^ 하나씩 맛보라고 지인들께..ㅋㅋㅋ 캐롤베이커리에서 산 참깨누가캔디도 함께 넣었어욬. (캐롤베이커리 참깨누가캔디가 궁금하시면 여기 클릭) 이번에 추천할 제품은 네스카페 오리지날 커피믹스 입니다. 잉? 하시는 분들 있으실텐데 추천글 읽어보시고 맘이 동요하신다면 한번 사보세요^^

앞쪽에 차를 하나씩, 뒷쪽에는 참깨누가캔디를 담았습니다

1. 네스카페 커피믹스 오리지날 1봉(42개) 144불 추천! 

호텔에 비치해 둔 커피믹스를 아무 기대없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버린 네스카페 오리지날!! 제가 베트남 커피믹스는 특유의 향 때문에 잘 못먹는데 대만 커피는 향이 독특하면서도 먹기에 좋았어요. 정말 신기한건.. 커피에서 참기름 냄새가 난다는 거에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게 아니었어요. 집에서 저 커피를 마시는데 오빠가 들어오면서 묻더라고요.. 참기름 냄새 난다고 혼자 뭐 해 먹었냐고.. 정말 신기했어요 ㅋ 처음 맡은 사람들은 다 느끼더라고요.. 근데 엄청 살짝 나는 거여서 자꾸 맡다보면 무뎌져요 ㅋㅋㅋ 그렇지만 고소하답니다..ㅋ 한번쯤은 먹어볼 만 해요^^

포장 자랑

2. 네스카페 커피믹스 리치 1봉(42개) 144불

리치도 함께 비치되어 있길래..사왔는데..먹어보니..흠...왜인지는 모르지만 오리지날이 더 맛있었어요. 리치는..약간..더..텁텁한 느낌? 같은 가격 이니까 기왕이면 오리지날 사오세요^^ 저는 오리지날은 다 선물로 주고 리치는 그냥 제가 다 먹었답니다..ㅋㅋㅋ

대만 타이베이 기념품 네스카페 커피믹스 리치 

큰거 사오시기 두렵다면 작은 것 추천 ㅋ 편의점에서도 팔아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