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it/공연_전시

[공연 리뷰] 연극 "기억을 지워드립니다"_대학로 하마씨어터_솔직 리뷰

by 관리자 1 2020. 2. 12.

연극 기억을 지워드립니다

2010. 01. 21. 관람후기

연극 기억을 지워드립니다 티켓

문화 무지랭이가 연극을 보러 대학로에 나왔습니다.

연극제목은 "기억을 지워드립니다" 티켓이 독특합니다. 사진기 모양이군요.

좌) 하마시어터 외부사인 우) 내무 연극 포스터

하마씨어터 건물은 찾기는 쉬운데 몇 층인지 몰라서 헤맸습니다. 4층이네요.

저 건물이 하마씨어터가 아니고, 4층만 하마씨어터 입니다.

온통 작은 공연장들이라서 다른 층은 다른 이름의 공연장 입니다. 헷갈림 주의!

매표는 건물 바로 앞 1층에 외부 매표소가 있습니다.

연극 [기억을 지워드립니다] 공연장
연극 [기억을 지워드립니다] 티켓과 공연장

무대가 아기자기 예쁘네요~ 티켓에 뜯는 부분이 있어서 뜯어냈더니..

요렿게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좋네요~ㅋ 굿아이디어

연극 스토리는 치매 연구를 하는 교수가 특정 기억을 지우는 비밀 실험을 하는 내용입니다.

기억을 지우면 행복해질까? 라는 질문을 던지는 공연 입니다.

흠.. 제 감상평은..처음 중간... 나름 나쁘지 않았고.. 점점 내용이 무르익는구나.. 하다가..

아..진짜 여기서 부터가 하이라트인가?..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에..갑자기 끝!

뚝! 하고 끝!!! 그래서 좀 당황스러운 공연이었습니다.

엄...그래서..

약간.. ★☆ 별2개

연극 [분장실] 공연장

특이한 점은 엔딩 쿠키씬이 있다는 건데..

연극이 끝나면 무대가 저렇게 바뀝니다..갑자기 무대 뒤 분장실로 변해요.

공연이 끝나고 배우들이 분장실에서 대화를 나누는 쿠키씬이 나오네요ㅋ 

마지막 엔딩 인사..배우님..수고하셨습니다~

알고보니 하마씨어터에서 공연중인 다른 공연인

연극 "분장실""기억을 지워드립니다" 공연이 서로 연결이 되면서 홍보도 되면서..

뭐 그런 쿠키씬이었어요~아주 독특한 홍보네요~~

사진으로는 못남겼는데 티켓도 두 공연이 앞 뒤로 연결이 되어있더라고요..

내용도 저렇게 앞 뒤 상황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그 의미를 이용한 것 같아요.

공연은 아주 살짝 아쉬움이 있긴 했지만..티켓도 그렇고 엔딩쿠키씬도 그렇고

여러모로 홍보에 많이 신경을 쓴 것 같아서 인상적이었어요~ㅎㅎ

하마씨어터 : 서울 종로구 대학로10길 15-11 4층

 

LIST

댓글